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추억 트로트

김용임/이미자 - 노래는 나의 인생 노래 가사/듣기/악보 본문

추억 트로트

김용임/이미자 - 노래는 나의 인생 노래 가사/듣기/악보

마미오즈 2023. 4. 15. 22:52
반응형

 

 

노래는 나의 인생은 이미자 님의 곡으로 1989에 발표된 노래입니다. 이미자 님은 최고의 인기 가수 중 한 분으로 현재까지도 꾸준히 활동하는 분 중에 한 분입니다. 1960년대부터 활동을 시작하셔서 최근까지도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이 노래는 그러한 삶을 노래 가사에 잘 담은 곡입니다. 작사는 박춘석, 작곡은 박춘석 님이 하셨습니다. 노래는 나의 인생을 김용임/이미자 님의 목소리로 감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김용임/이미자 노래는 나의 인생 듣기

 

https://tv.naver.com/v/31263717

 

 

▼ 추천 노래

남진 - 나야 나 가사/듣기/악보

 

남진 - 나야 나 가사/듣기/악보

나야 나는 남진 님의 곡으로 2008년에 발표된 노래입니다. 약 15년 전에 발표된 곡인데 최근에 가수분들이 부르면서 역주행을 한 노래입니다. 그래서 tv를 보시거나 라디오를 자주 들으신다면 한

infometabus.tistory.com

사랑의 하모니 - 야화 가사/듣기/악보

 

사랑의 하모니 - 야화 가사/듣기/악보

야화는 사랑의 하모니가 1982년에 발표한 노래로 젊은 세대들은 잘 모르는 노래일 것입니다. 사랑의 하모니라는 그룹은 1981년 강변가요제에 참가해서 '별이여 사랑이여'라는 곡으로 대상을 차지

infometabus.tistory.com

 

 

김용임/이미자 노래는 나의 인생 악보

 

https://tv.naver.com/v/16316650

 

이미자 노래는 나의 인생 악보

 

 

김용임/이미자 노래는 나의 인생 가사

아득히 머나먼 길을 따라 뒤돌아 보면은 외로운 길

비를 맞으며 험한 길 헤쳐서 지금 나 여기 있네

끝없이 기나 긴 길을 따라 꿈 찾아 걸어온 지난 세월

괴로운 일도 슬픔의 눈물도 가슴에 묻어놓고

나와 함께 걸어가는 노래만이 나의 생명

언제까지나 나의 노래 사랑하는 당신 있음에

언제까지나 나의 노래 아껴주는 당신 있음에

아득히 머나먼 길을 따라 뒤돌아 보면은 외로운 길

비를 맞으며 험한 길 헤쳐서 지금 나 여기 있네

 

이미자 노래는 나의 인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