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추억 트로트

윤복희 - 여러분 노래 가사/듣기/악보 본문

추억 트로트

윤복희 - 여러분 노래 가사/듣기/악보

마미오즈 2023. 4. 23. 18:30
반응형

 

 

여러분은 윤복희 님의 곡으로 1979에 발표된 노래입니다. 윤복희 님의 대표곡 중 하나입니다. 많은 가수분들이 이 곡을 리메이크해서 발표하기도 하였습니다. 위로가 되는 가사가 많은 사람들에게 힘을 준 노래입니다. 작사는 윤항기, 작곡은 윤향기 님이 하셨습니다. 여러분을 윤복희 님의 목소리로 감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윤복희 - 여러분 듣기

 

https://tv.naver.com/v/33692957

 

 

 

▼ 추천 노래

안성준(한명숙) - 노란샤쓰의 사나이 노래 가사/듣기/악보

 

안성준(한명숙) - 노란샤쓰의 사나이 노래 가사/듣기/악보

노란 샤쓰의 사나이는 한명숙 님의 곡으로 1961에 발표된 노래입니다. 노래 제목부터 특이한 노래입니다. 힐빌리 리듬을 적용한 곡으로 이 노래 발표 당시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노래입니다.

infometabus.tistory.com

홍진영(김정애) - 닐리리 맘보 노래 가사/듣기/악보

 

홍진영(김정애) - 닐리리 맘보 노래 가사/듣기/악보

닐리리 맘보는 김정애 님의 곡으로 1957에 발표된 노래입니다. 외국 리듬에 한국적 멜로디가 결합된 곡입니다. 당시에 많은 인기를 얻었던 곡이기도 합니다. 현재까지도 영향을 주어서 tv 예능등

infometabus.tistory.com

 

 

윤복희 - 여러분 악보

 

https://tv.naver.com/v/16942514

 

윤복희 - 여러분 악보

 

 

윤복희 - 여러분 가사

1. 네가 만약 괴로울 때면 내가 위로해 줄게

네가 만약 음음음음 서러울 대면 내가 눈물이 되리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 때 내가 내가 내가 너의 등불이 되리

허전하고 쓸쓸할 때 내가 너의 벗 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나는 너의 친구야 오오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기쁨이야

 

2. 네가 만약 외로울 때면 내가 친구가 될게

네가 만약 음음음음 기쁠 때면 내가 웃음이 되리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 때 내가 내가 내가 너의 등불이 되리

허전하고 쓸쓸할 때 내가 너의 벗 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나는 너의 친구야 오오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기쁨이야

 

대사) 만약 내가 외로울 때 누가 나를 위로해 주지 여러분

 

윤복희 - 여러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