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관리 메뉴

추억 트로트

이정희 - 나는 행복한 사람 노래 가사/듣기/악보 본문

추억 트로트

이정희 - 나는 행복한 사람 노래 가사/듣기/악보

마미오즈 2023. 4. 30. 14:36
반응형

 

 

나는 행복한 사람은 이정희 님의 곡으로 1980에 발표된 노래입니다. 우연히 퇴근길에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입니다. 잊고 있던 노래라서 더욱 반가운 기분이 들어서 찾아서 들어보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문세 님의 노래로 알고 있었는데, 알고 보니 원곡은 이정희 님이 부른 노래였습니다. 비 오는 날이라서 그런지 이 노래를 듣고 있으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작사는 오동식, 작곡은 오동식 님이 하셨습니다. 나는 행복한 사람을 이정희 님의 목소리로 감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정희 - 나는 행복한 사람 듣기

 

https://tv.naver.com/v/2628912

 

 

▼ 추천 노래

이장희 - 그애와 나랑은 노래 가사/듣기/악보

 

이장희 - 그애와 나랑은 노래 가사/듣기/악보

'그 애와 나랑은'이라는 노래는 이장희 님의 곡으로 1972에 발표된 노래입니다. 몰래 사랑했던 기억이 있으신가요? 특히 대학교 cc의 경우나 회사 내의 커플의 겨여우 밝히지 않고 사귀는 경우가

infometabus.tistory.com

여운(박재홍) - 울고 넘는 박달재 노래 가사/듣기/악보

 

여운(박재홍) - 울고 넘는 박달재 노래 가사/듣기/악보

울고 넘는 박달재는 박재홍 님의 곡으로 1950에 발표된 노래입니다. 70년 전에 나온 노래로 이별하는 커플의 모습을 그리고 있습니다. 특히 비 오는 날의 이별을 노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습

infometabus.tistory.com

우연이 - 우연히 노래 가사/듣기/악보

 

우연이 - 우연히 노래 가사/듣기/악보

우연히는 우연이 님의 곡으로 2004에 발표된 노래입니다. 우연이 님의 이름을 대중에게 알리게 된 노래입니다. 이름과 비슷한 우연히라는 노래 제목을 지은 것이 특징입니다. 밝은 분위기의 곡이

infometabus.tistory.com

 

 

이정희 - 나는 행복한 사람 악보

 

https://tv.naver.com/v/15852689

 

이정희 - 나는 행복한 사람 악보

 

 

이정희 - 나는 행복한 사람 가사

그대 사랑하는 난

행복한 사람

잊혀질땐 잊혀진대도

그대 사랑받는 난

행복한 사람

떠나갈 땐 떠나간대도

어두운

창가에 앉아

창밖을 보다가

그대를

생각해 보면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

이 세상에 그 누가

부러울까요

나는 지금 행복하니까

 

어두운

창가에 앉아

창밖을 보다가

그대를

생각해 보면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

이 세상에 그 누가

부러울까요

나는 지금 행복하니까

 

이정희 - 나는 행복한 사람

 

반응형
Comments